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안내
안내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함께하는 기업

가족돌봄청소년: 영 케어러 인식 증진 캠페인

  • 기업명

    지에스리테일

  • 참여방법

    공익연계마케팅

  • 사업기간

    2024년 ~ 2024년

자세히보기

월드비전은 편의점이 가족 돌봄 청소년들이 생계를 위해 가장 많이 일하는 곳 그리고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주로 이용하는 곳 이라는 이유로 GS25와 협력해 가족돌봄청소년: 영 케어러 인식 증진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전국 1만8천500여개 GS25 편의점에 가족 돌봄 청소년 인식 증진 포스터를 부착했고,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족 돌봄 청소년들이 직접 지원을 요청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편의점 내 GSTV가 설치돼 있는 3천여 개 지점과 지하철 9호선 열차에서 관련 홍보영상을 함께 송출해 캠페인 홍보했습니다.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