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타이틀
뒤로가기해외사업
3뎁스 메뉴 열기/닫기국내사업
3뎁스 메뉴 열기/닫기북한사업
3뎁스 메뉴 열기/닫기사업장안내
3뎁스 메뉴 열기/닫기자원봉사참여
3뎁스 메뉴 열기/닫기후원자참여
3뎁스 메뉴 열기/닫기교회참여
3뎁스 메뉴 열기/닫기월드비전은
3뎁스 메뉴 열기/닫기한국월드비전
3뎁스 메뉴 열기/닫기투명경영
3뎁스 메뉴 열기/닫기인재채용
3뎁스 메뉴 열기/닫기기업명
지에스리테일
참여방법
공익연계마케팅
사업기간
2024년 ~ 2024년
월드비전은 편의점이 가족 돌봄 청소년들이 생계를 위해 가장 많이 일하는 곳 그리고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주로 이용하는 곳 이라는 이유로 GS25와 협력해 가족돌봄청소년: 영 케어러 인식 증진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전국 1만8천500여개 GS25 편의점에 가족 돌봄 청소년 인식 증진 포스터를 부착했고,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족 돌봄 청소년들이 직접 지원을 요청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편의점 내 GSTV가 설치돼 있는 3천여 개 지점과 지하철 9호선 열차에서 관련 홍보영상을 함께 송출해 캠페인 홍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