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 찰 공 고 -
한국 월드비전에서는 2025년 월드비전 감사챌린지 감사노트 인쇄 및 배송을 수행할 사업자의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사항 : 2025년 월드비전 감사챌린지 감사노트 인쇄 및 배송
2. 입찰방법 : 경쟁입찰
3. 계약기간 : 2025년 8월 28일 (계약체결일) ~ 2025년 9월 12일(물품 배송 완료일)
4. 계약내용 : 감사노트 인쇄 및 포장/배송 진행
(총 203,000권 감사노트 인쇄 및 전국 약 14곳 월드비전 사업장/외주발송업체 1곳 발송
5. 입찰 참가자격
1) 제안요청서 공고일 기준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 등에서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2) 참가 신청 시 한국 월드비전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사업자
6. 주요 진행일정
1) 서류제출 마감: 2025. 8. 27. (목) 14:00 까지 이메일 제출(laehyung_kim@worldvision.or.kr)
2) 신청방법 : 담당자 메일(laehyung_kim@worldvision.or.kr)로 입찰 참여신청 메일을 (8/22까지) 보내면, 신청기관에 한해서 월드비전에서 신청기관 메일로 인쇄할 파일(감사노트)을 보내드리고, 그 파일을 근거로 견적서 및 제안서 내 금액 작성하여 제출서류와 함께 기한 내 (8/27까지) 최종 서류 제출
3) 심사 : 2025. 8. 28. (목) 월드비전 본사
4) 최종 결과 발표 : 추후 안내/개별 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사업추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제출 서류 : 제안서 및 기타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의 무효 :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9. 기타유의사항
1) 입찰자는 사전에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제안요청서 및 월드비전 소정서식은 본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물 내 첨부파일을 활용
10. 문의/안내
교회협력1팀 김래형 차장 (02-2078-7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