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 찰 공 고 -
한국 월드비전에서는 2025년 월드비전 직원 단체상해보험 업무를 수행할 사업자의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5년 월드비전 직원 단체상해보험 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업체 : 1개사
5. 계약기간 : 2025년 2월 28일 ~ 2027년 2월 28일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6. 보험계약 일반사항
1) 보험의 종류 : 생명·상해보장 및 의료비보장 단체보험
2) 보험료 적용 : 직원의 공무수행, 출·퇴근 및 귀가시간 관계없이 24시간 적용
3) 가입제한 : 가입대상 해당자 모두 조건 없이 인수
4) 보험료의 납부 : 일시납(연납)
5) 보험의 효력 : 보험가입 계약일로부터 24개월이 되는 날 자정까지
※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한 자세한 행사 내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고
7. 입찰참가자격
1) 보험업법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
2)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참가를 제한
※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응찰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제출할 수 있어야 함.
3) 입찰 참가자는 계약 시 보험 인가서류 및 계약관련 서류 (보험약관 등)를 우리 기관에 제출하여야 함
8. 입찰 일정 및 장소
1) 제안서 및 추가서류 제출기한 : 2025년 2월 7일 (금) 17:00까지
- 우편 또는 방문제출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10층 피플팀 오다연 간사)
* 사업관련담당 : 오다연 간사 (dayeon_oh@worldvision.or.kr/02-2078-7280)
2) 최종결과 발표 : 2025년 2월 10일(월) ~ 12(수) 中 개별 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예정
9. 제출서류
1) 제안서
2) 참가 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3) 신용평가서 1부
4) 서약서 (별지 제5호) 및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10. 문의/안내
- 사업관련담당 : 오다연 간사 (dayeon_oh@worldvision.or.kr /02-2078-7280)
- 입찰관련담당 : 이지행 과장 (jihaeng_lee@worldvision.or.kr / 02-2078-7105)